철도 - 사업소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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철도산업은 21세기를 이끌어갈 친환경 녹색성장 산업으로 안전성, 정시성, 에너지효율성 등의 장점을 내세워 쾌적한 사회기반시설의 확충에 따른 인프라 구축을 통하여 미래가치를 실현하고 풍요로운 초일류국가 건설과 더 나아가 세계를 하나로 연결하는 신교통수단의 초석이 될 것입니다.
(주)일신이앤씨 철도부는 경부·호남고속철도 및 일반철도사업과 광역철도, 도시철도, 경량전철사업 등 수많은 사업에 참여하여 국토균형발전에 크게 기여하였습니다
철도 르네상스시대를 맞이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친환경 철도건설을 실현하기 위하여 그동안 축적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기술 개발 및 인재양성을 통하여 21세기 철도산업의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철도엔지니어링 선두주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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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요 업무 내용예비타당성 조사, 타당성조사, 기본설계 및 실시설계정거장, 차량기지 등 노반 및 궤도 기본 및 실시설계철도건설 및 개량에 따른 정거장 및 차량기지 배선설계대안설계, 턴키설계, 민간투자사업철도시설물 노반 및 궤도공사 책임감리설계에 관한 감리업무지원, 설계도보완, 구조검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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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속철도
호남고속철도 제 1공구 노반실시설계- 총연장 : 22.10 km
- 토공 : 2.62 km
- 터널 : 15.91 km
- 교량 : 1.57 km
호남고속철도 제 2~3공구 노반실시설계- 총연장 : 9.60 km
- 터널 : 0.29 km
- 교량 : 9.31 km
서울 ~ 부산간 경부고속철도 제 13공구 실시설계- 총연장 : 29.80 km
- 터널 : 19.65 km
- 교량 : 4.19 km
경부고속철도 6-4A공구 노반실시설계- 총연장 : 4.53 km
- 토공 : 0.30 km
- 터널 : 4.50 km
- 고속철도
- 화신터널2(항공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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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철도
원주~강릉 철도건설 제 7공구 노반신설 기타공사- 총연장 : 11.50 km
- 토공 : 3.31 km
- 터널 : 7.51 km
- 교량 : 0.68 km
- 정거장 : 1개소
장항선 개량 2단계 제2공구 노반 기본 및 실시설계- 총연장 : 14.305km
- 교량 : 1.839km
- 터널 : 7.169km
- 정거장 1개소
서해선 홍성~송산 복선전철 제2공구 노반 기본 및 실시설계- 총연장 : 8.600km
- 토공: 5.338km
- 교량 : 3.262km
보성~임성리 철도건설 제5공구 노반 보완 실시설계- 총연장 : 12.549km
- 교량 : 0.880km
- 터널 : 7.923km
- 정거장 1개소
이천~충주 철도건설 제1공구 노반 실시설계- 총연장 : 10.000km
- 교량 : 2.555km
- 터널 : 0.930km
- 정거장 1개소
중부내륙선 이천~문경 철도건설 제 9공구 노반 실시설계- 총연장 : 7.150km
- 교량 : 1.450km
- 터널 : 2.715km
- 정거장 1개소
- 원주-강릉_철도건설1
- 원주-강릉_철도건설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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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시철도
분당선 왕십리~선릉간 복선전철 실시설계- 총연장 : 6.80 km
- 정거장 : 1개소
대구도시철도 3호선 2공구 (팔거천구간) 건설공사(대안설계)- 총연장 : 2.95 km
- 정거장 : 4개소
- 도시철도
- 도시철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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궤도 설계
포승~평택 철도건설 제2공구 궤도 실시설계- 궤도부설 : 11.400km
이천~문경 철도건설 이천~충주 궤도 실시설계- 궤도부설 : 59.868km
호남선 노령역 철도차량 입출고 전용선로 궤도실시설계- 궤도부설 : 1.583k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