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SO
-
품질경영QUALITY MANAGEMENT
-
01수주확대 최우선으로 경영기반 구축
-
02수익구조 개선하여 건실한 내실경영 추구
-
03안정적인 성정과 목표달성
-
04기술력의 질적인 향상과 신기술 개발
-
05품질경영 시스템확립 및 효과성의 지속적 개선
-
06요구사항 준수하여 고객만족 실현
-
환경경영ENVIRONMENTAL MANAGEMENT
- 환경방침: 환경친화적인 녹색경영
- 환경목표: 환경친화적인 설계 및 부가서비스제공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 및 신뢰성 제고
-
환경경영
ISO 14001-
고객(발주처)의 요구사항 만족도 향상
-
설계, 기타 결과품의 경쟁력 강화
-
환경친화적 설계
-
환경경영시스템의 유지, 지속적 개선
-
-
ISO 인증서
- ISO 인증이란 ?
- 국제표준화기구(International Oranization for Standardization) 에서 재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규격에서 제정한 국제경영규격을 기준으로 경영시스템의 효율, 효과성을 보장(ensure), 제3자 인증기관에서 인증해 주는 제도
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