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로 - 사업소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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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로부는 (주)일신이앤씨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는 부서로서 우리회사의 강점인 정보관리부문을 토목엔지니어링 사업에 접목하여 고도의 전문기술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정부 및 지자체, 민간사업(민자, 턴키, 대안설계), 해외사업 등의 다양한 설계경험을 겸비한 우수인력과 많은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, 많은 사업 참여를 통하여 우리나라의 도로건설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.
- 또한 신기술, 신공법, R&D사업을 통해 지속적 기술발전을 추진해 나가며 동남아시아, 중앙아시아, 아프리카 등 다양한 해외사업의 경험을 토대로 국제수준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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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요 업무 내용도로
- 예비타당성조사, 타당성조사, 기본설계
- 신기술, 신공법, 특허개발 및 적용
- 고속도로, 일반국도, 지방도 실시설계
- 도로전산설계 프로그램 개발 및 활용
- 대안설계, 턴키설계, 민자사업
공항- 공항 부지조성
- 활주로 및 유도로 설계
- 인프라시설 설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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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로
함양~울산 고속도로 건설공사 실시설계 (15공구)- L = 7.14km (4차로)
- 교량설계 : 8개소 / 터널설계 : 4개소
- 휴게소 1개소 : 창녕휴게소
함양~울산 고속도로 건설공사 실시설계 (28공구)- L = 4.90km (4차로)
- 교량설계 : 20개소 (장대교량 : 10개소)
- 유출입시설 서울주분기점 (JTC)
대구순환 고속도로 건설공사 실시설계 (1공구)- L = 5.9km (4차로)
- 교량설계 : 4개소 / 터널설계 : 2개소
- 유출입시설 1개소 : 낙산IC
- 영업소 1개소 : 지천영업소 (본선)
외부-설악 도로건설공사 (2공구) 기본 및 실시설계- L = 10.3km (2차로)
- 교량설계 : 9개소 (장대교량 : 1개소)
- 교차로 17개소 (평면 16개소, 입체 1개소)
함양~울산 고속도로 등 4개 노선 건설공사 현장수납차로 설치 실시설계 용역- L=34.88km (5~8차로)
- 교량설계 : 23개소
- 본선영업소 3개소, 출입시설 19개소
세종~포천(세종~안성)고속도로 건설공사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(제2공구)- 본선 : L=6.74km (4차로) / 지선 : L=6.21km (4차로)
- 교량설계 : 12개소 / 터널설계 : 4개소
- 휴게시설 1개소 : 연기휴게소(본선)
- 영업소 1개소 : 오송영업소 (오송지선)
와룡-법전2 국도건설공사 실시설계용역- L=5.3km (2차로)
- 교량설계 : 6개소 / 터널설계 : 4개소
- 평면교차로 3개소, 회전교차로 1개소
청도-밀양1 국도건설공사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- 청도-밀양1 : L=7.03km (2차로) / 삼량진-미전 : L=1.76km (4차로)
- 교량설계 : 2개소 / 평면교차로 17개소
안좌~자라 연도교 가설공사 기본 및 실시설계- L = 2.0km (2차로)
- 해상교량 : 1개소 Hybrid콘크리트 사장교 (670m)
의정부~소홀 도로확장공사 실시설계- L = 7.96km
- B = 27.5~36.0m (4~6차로)
- 교량설계 : 3개소
안좌~자라 연도교 가설공사 기본 및 실시설계- L = 9.3km (2~4차로)
- 교량설계 : 3개소 (장대교량 : 2개소)
- 평면교차로 : 10개소
안좌~자라 연도교 가설공사 기본 및 실시설계- L = 10.3km (6차로 확장 : 8~10차로)
- 교량설계 : 17개소 (장대교량 : 1개소)
- 유출입시설 : 포승JCT, 서평택IC
임실-장수 도로건설공사 기본설계용역- L=21.9km (2차로)
- 교량설계 : 12개소 / 터널설계 : 3개소2
- 평면교차로 17개소, 회전교차로 3개소
의령-합천1 국도건설공사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- L=9.12km (2차로)
- 교량설계 : 1개소
- 평면교차로 11개소, 회전교차로 3개소
동계-적성 도로건설공사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- L=4.8km (2차로)
- 교량설계 : 2개소 / 평면교차로 6개소
계룡시 국도대체우회도로(연산-두마 제1공구) 건설공사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- L=4.4km (4차로)
- 교량설계 : 4개소 / 터널설계 : 1개소
- 입체교차로 1개소
-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
- 대구순환
- 경부고속도로
- 서해안고속도로
- 안좌-자라_연도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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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항
방글라데시 콕스 바자 공항설계- 공사개요 - 기존 활주로 및 인프라시설 확장
- 토목공사
- - 활주로 및 유도로 확장
- - 지반보강
- 설계범위
- - 타당성조사
- - 마스터플랜
- - 측량 / 지반조사
- - 기본 및 실시설계
울릉공항 건설공사 기본설계 기술제안 설계용역- 공항시설 및 항만시설 기술제안
- 활주로 : 1,200m x 36m / 착륙대 : 1,320m x 140m
- 방글라데시 콕스 바자 공항설계
- 울릉공항 건설공사